Breaking
중범죄(Homicide)
전 NFL 스타 '켈렌 윈슬로 주니어', 다수의 여성 성폭행 혐의로 검거
2019-07-18 15:12:49
조현
▲2003년에 윈슬로는 의식이 없는 17세의 소녀를 강간한 혐의를 받고 있다(사진=ⓒ셔터스톡)

[라이헨바흐=조현 기자] 전 NFL 스타인 켈렌 윈슬로 주니어가 여러 명의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회부됐다. 윈슬로의 아버지는 월요일 재판에 동행했다. 

윈슬로 주니어는 3명의 여성을 성폭행했으며, 다른 2명에게는 자신의 음부를 노출시킨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아버지인 켈렌 윈슬로우 역시 NFL 스타 출신으로 샌디에고 차저스 명예의 전당에 입회했다.

 

히치하이커

윈슬로우를 강간죄로 고발한 여성 중 한 명은 2018년 3월 어느 날 오후 1시에 차를 잡고 있었는데 윈슬로우의 검정색 SUV가 자신을 태우기 위해 멈췄다고 진술했다. 당시 그녀는 차량을 운전하는 사람이 윈슬로라는 것을 몰랐다고 한다. 그녀는 관계 당국에 젊고 문신을 한 근육질의 남자였다고 설명했다.

윈슬로는 54세의 히치하이커에게 샌디에고 근처인 캘리포니아 주의 엔시니타스로 데려다 주겠다고 말했다. 여성은 이들이 작은 소리로 소곤거리더니 수상한 행동을 보였다고 했다. 윈슬로는 그녀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기라도 하면 강간하고 죽여버릴 것이라고 말했다.

여자가 세븐일레븐 상점에서 풀어달라고 간청했지만 윈슬로는 한 쇼핑센터의 주차장에 도착할 때까지 계속 운전했다. 그는 그녀에게 차에서 나와 옷을 벗으라고 말했고 협박에 두려워 그녀는 옷을 벗었다. 그때 윈슬로는 마음을 바꿔 차로 돌아가 그에게 구강성교를 강요했다고 한다. 그러고 나서 그는 그녀를 성폭행했다. 피해자는 사흘 후 경찰을 찾아가서 성폭행을 신고했다.

▲2018년에 윈슬로는 고발자들의 행동을 "돈을 뜯어내려는 수작"이라며 이들을 비난했다(사진=ⓒ셔터스톡)

노숙인 여성

이 히치하이커가 윈슬로를 고발한 유일한 피해자는 아니었다. 그녀를 강간한 지 2개월 후, 윈슬로는 59세의 노숙자 여성을 성폭행했다고 한다. 

당국에 접수된 신고에 따르면, 이 노숙자 여성은 자신을 강간한 사람이 아는 사람이었고 그를 '케빈'이라고 말했다. 그는 거리에서 그녀를 보면 다정하게 대했으며, 종종 돈과 음식을 주었고 검은색 차량인 험머에 함께 탔다. 심지어 50달러에 섹스를 요구했지만 그녀는 거부했다.

2018년 5월, 여자가 기차역에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던 중 윈슬로우가 차를 멈추고 그녀에게 커피를 대접하겠다고 제안했다. 여자는 차에 탔지만 커피를 대접받기는 커녕 차에서 내려 먼 곳으로 끌려가 구강 섹스를 강요당했다. 소리를 지르려 하지 윈슬리는 그녀의 목을 조르려고 했다고 관계 당국은 말했다.

빌 오웬스 검사는 "그는 여자를 길가에 내동댕이쳤고, 그녀는 밤새 엔시니타스 해안을 따라 걸어갔다"고 말했다. 

 

다른 피해자들

2003년에 윈슬로는 의식이 없는 17세의 소녀를 강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그는 마이애미 대학에서 선수로 뛰고 있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성기를 드러낸 이력이 있다. 두 명의 여성이 나서서 윈슬로가 성기를 드러냈다고 말했다. 

한 명은 57세의 여성으로 그녀는 분주하게 정원을 손질하고 있었는데 윈슬로가 자전거를 타고 다가와 바지를 내렸다고 했다. 77세의 다른 여성은 체육관의 온수 욕조에 있었는데, 윈슬로가 바로 옆에서 자위행위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고 했다.

경찰은 히치하이커와 노숙자 여성과 이야기를 듣고 윈슬로를 수사하기 시작했다. 또 다른 71세와 86세의 두 여성도 경찰에 자신의 집에 침입한 남자가 윈슬로라고 진술했다.

6월 7일, 당국은 윈슬로우의 DNA를 채취해 히치하이커의 옷에서 채취한 정액과 일치한 것을 확인했다. 그 후 윈슬로우는 그의 허머 차량을 처분했다. 

오웬스에 따르면, 이것은 아마도 필사적으로 증거를 없애려는 시도인 것으로 보인다. 허머를 되찾아 온 당국은 윈슬로우의 피해자들로부터 DNA를 찾지 못했지만 윈슬로의 정자 중 일부를 수집했다.

윈슬로의 집에서 경찰은 정원에 있던 피해자의 진술과 일치하는 자전거를 압수했다. 그리고 윈슬로는 2018년 6월 14일에 체포됐다. 그는 강제 구강 성교 및 남색, 납치, 성기 노출, 강간 등의 혐의로 5번의 재판을 받게 된다.

[라이헨바흐=조현 기자]